유학상담센터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172 | 기숙사 방 구하기.. 질문요.. | 윤혜림 | 2019.04.17 | 39 |
| 171 | 기숙사 └ 답변방 구하기.. 질문요.. | 와세다 | 2017.06.21 | 35 |
| 170 | 기숙사 기숙사 문의... | 주희연 | 2017.05.13 | 20 |
| 169 | 기숙사 └ 답변기숙사 문의... | 와세다 | 2017.05.15 | 16 |
| 168 | 기숙사 일본학교진학생각중인데요.. | 유지혜 | 2016.08.09 | 55 |
| 167 | 기숙사 └ 답변일본학교진학생각중인데요.. | 와세다 | 2016.08.09 | 44 |
| 166 | 최현우 | 2012.08.09 | 14 | |
| 165 | 기숙사 └ 답변현우씨 항공권 메일 다시 보냈습니다. | 강대원지사장... | 2012.08.10 | 9 |
| 164 | 기숙사 현우씨~~메일 열어보세요^^ | 강대원지사장... | 2012.08.04 | 16 |
| 163 | 강대원지사장... | 2012.07.31 | 14 | |
| 162 | 김영미 | 2012.02.14 | 30 | |
| 161 | 기숙사 └ 답변영미씨, 수정해서 보냈어요:) (내용무) | 전지영대리... | 2012.02.14 | 18 |
| 160 | 기숙사 기숙사 취소요 | 김영미 | 2011.11.06 | 32 |
| 159 | 기숙사 └ 답변네~영미씨~알겠습니다^^ | 강숙희실장... | 2011.11.07 | 34 |
| 158 | 기숙사 답변빨리 | 김영미 | 2011.11.04 | 32 |
| 157 | 기숙사 └ 답변영미씨~넘 바쁘신거 같아요..ㅎㅎ | 강숙희실장... | 2011.11.04 | 26 |
| 156 | 기숙사 궁금 | 김영미 | 2011.10.29 | 38 |
| 155 | 기숙사 └ 답변영미씨 학교기숙사 인터넷 되요..ㅎㅎ | 강숙희실장... | 2011.10.29 | 36 |
| 154 | 기숙사 궁금한 것 | 김영미 | 2011.10.18 | 45 |
| 153 | 기숙사 └ 답변영미씨~^^ | 전지영대리... | 2011.10.19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