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달에 일본 왔습니다! 처음으로 일본와서 걱정되고 불안 했지만 와세다 유학원 선생님(실장님) 께서 많은 도움 받고 점점 적응 해가면서 친구들고 많이 사귀고 있습니다! 최대 한 열심히 공부하고 돌아갈수 있도록 노력 중이지만 아직 모르는것도 많고 공부도 많이 해야 할것 같네요 ㅜㅜ 그래도 여기 와세다 유학에서 많이 챙겨주시고 좋은 곳위주로 추천을 많이 해주셔서 잘 해쳐 나가고있습니다! 기숙사의 경우 사이타마현이고 학교는 도쿄 쪽이여서 학교가 너무 멀지 않을까 걱정도 많았지만 실제로 학교를 통학하다보니 걱정했던것보다 가깝고 동네의 경우에는 조용해서 정말 공부하기 너무 좋은 환경인 것 같습니다! 기숙사 관리인 분을도 너무 좋으신분들이고 나오는 음식의 경우에는 매일 새로운 음식을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