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학상담센터

  • 서울
    본사
    02-2277-0119
  • 대구
    지사
    053-253-8300
  1. 평일 09:30 ~ 19:00
  2. 토요일 09:30 ~ 15:00

와세다 수속후기

일본 유학생 2달차
작성자 김장훈 작성일 2022.11.25 조회수 2860
첨부파일

10월달에 일본 왔습니다!

처음으로 일본와서 걱정되고 불안 했지만 와세다 유학원 선생님(실장님) 께서 많은 도움 받고 

점점 적응 해가면서 친구들고 많이 사귀고 있습니다! 

최대 한 열심히 공부하고 돌아갈수 있도록 노력 중이지만 아직 모르는것도 많고 공부도 많이 해야 할것 같네요 ㅜㅜ

그래도 여기 와세다 유학에서 많이 챙겨주시고 좋은 곳위주로 추천을 많이 해주셔서 잘 해쳐 나가고있습니다! 

 

기숙사의 경우 사이타마현이고 학교는 도쿄 쪽이여서 학교가 너무 멀지 않을까 걱정도 많았지만 

실제로 학교를 통학하다보니 걱정했던것보다 가깝고 동네의 경우에는 조용해서 정말 공부하기 너무 좋은 환경인 것 같습니다! 

기숙사 관리인 분을도 너무 좋으신분들이고 나오는 음식의 경우에는 매일 새로운 음식을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